핸머 스프링스 - 온천휴양지

핸머스프링스는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약 한시간 반 드라이브거리의 인기있는 온천 휴양지. 핸머 스프링스에서 즐길수 있는것 알아보고 제대로 즐기기

State Highway1을 따라가다 와이파라(Waipara)에서 왼쪽으로 7번 국도를 타고 약 70여 키로미터를 가다보면 오른쪽으로 7A 국도가 나온다. 여기서 약 10킬로미터 안쪽에 위치한 핸머스프링스(Hanmer Springs)는 국외 관광객 뿐만 아니라 크라이스트처치 주민의 유명한 주말 휴양지이기도 하다. 핸머스프링스는 온천욕으로 유명하고 산림욕, horse treks, 낚시, 젯보팅, 래프팅, 골프, 마운틴바이크 등의 야외활동의 명소로도 잘 알려져있다.

타운에 들어서면 멀리 보이는 눈덮인 산아래 휴양지 모양의 집들이 꼭 알프스의 한 자락을 연상하게 하는데, 타운 중심부는 맛있는 음식의 카페와 놀이시설로 북적거린다. 핸머스프링스의 숲은 뉴질랜드 자연숲이 아닌 소나무 숲인데, 숲 사이를 산책해 보는것은 온천욕 다음으로 필수 액티비티이다. 트랙은 짧은 코스부터 장시간을 요하는 코스까지 다양하며, 트랙이 잘 정비되어 있어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쉽게 즐길 수 있다. 쉬운 코스인 Woodland walk은 Jollies Pass Road에서 시작한다. 유명한 Conical Hill Lookout walk은 약 한시간 반을 올라가야 하지만 일단 전망대에 올라서면 시원한 전망을 선사해 준다. 한겨울에는 눈이 도로까지 내리므로 정상에 올라서면 온통 눈덮인 산야를 감상할 수 있다.

하루 관광을 제대로 즐기려면 직접 운전하는 것 외에 차가 없다면 현지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하는 day tour에 참가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. 이 투어에는 숙소 픽업 뿐만 아니라 와인 테스팅, 온천욕, 마사지, 골프, 젯보팅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.

글: ILOVENZ Travel

Artikel von

  • Telefon
  • Jetzt buchen
  • Besuchen Sie unsere Website

Haben Sie eine tolle Story? Eigenen Artikel hinzufügen